평일의 끝

오늘 2018. 2. 2. 12:16

이제 주말이다.

 

 

 

-

-

 

 

이번주는 진짜 시간이 빨리 가는거 같으면서도 안갔..

너무 피곤했던 한주

 

그래서 고기먹으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퇴근 후 갑자기 갈비가 급땡겨서 간곳.

제일 추웠던날 진짜 칼바람 싸대기 맞으면서 갔다.

 

 

 

걸어가기엔 얼어죽고

택시타기엔 애매한거리였는데

 

그냥 걸어감..죽자고..

 

 

 

돼지갈비 2인분에

비냉+물냉!

 

 

 

 

 

 

 

 

 

 

 

-

 

갈비는 맛있어서 좋긴한데

굽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서... 먹기 싫은......

 

 

소고기처럼 그냥 앞뒤로 뒤집고 바로 먹어줘야되는뎅

 

 

이날은 고기 더럽게 못굽는 내가 ㅎㅎㅎㅎㅎ

 

 

 

 

 

 

 

 

 

 

-

 

기본반찬들 다 맛있었어요

특히 저 양념게장

저거랑도 밥 한그릇 먹을듯.

따로 추가로 판매도 하더라구요

메뉴판에 가격있음!

 

 

 

 

 

 

 

 

 

 

 

 

 

 

 

-

 

갈비는 냉면이랑 먹어줘야된다고 시킨 물냉

근데 거의 다먹어갈
때쯤에나와서 ㅠㅠㅠㅠㅠㅠㅠㅠ아쉬웠음.

고기를 더 먹기에는 배가 불렀구

 

 

근데 뭔가 집에 가긴 아쉽고

입이 심심한거 같고

단게 땡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간 커피빈.

 

 

 

 

 

 

 

 

 

 

 

 

 

-

 

평소에 자주가도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이날은 커피값이 왜이렇게 비싸냐고 ㅋㅋ 진짜 새삼 느낌.

 

 

라떼 두잔이랑 케익 하나 했더니 거의 이만원도 나오는거보고

진짜 비싸긴 비싸구나 ㅋㅋ

 

 

 

 

 

 

 

 

 

 

 

 

 

-

 

 

귀여운 콜드컵

 

 

저 아령 텀블러는 집에도 있는데 엄마가 아주 잘씀.

이뻐서 샀는데 정작 나는 써본적이 없다.

 

 

 

 

 

 

 

 

 

 

 

 

 

 

-

 

밥먹고 역시 달달한거.

디저트가 꼭 생각나더라

 

내일부터 주말이니까 마음 편하게 놀다가 들어감.!

 

 

 

 

 

 

 

 

이번 주말엔 뭘해야 되나

 

?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은 받는것도 좋은데 주는것도 좋아  (0) 2018.02.08
늘 먹기만 하는 포슷힝  (0) 2018.02.07
맵고 느끼한게 제일 좋아  (0) 2018.02.06
불타는 금요일에 빠아앙  (0) 2018.02.05
180124 블로그 시작  (0) 2018.01.24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