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금요일에 빠아앙

 

 

-

-

 

 

집가는길에 버스정류장에 어떤 여자분이 빵을 드시고 계신거보고

으응.......??

 

주변 살펴보니까 눈에띈 빠아앙ㅋㅋㅋ

 

 

 

나도모르게 발걸음이 빠아앙을 향해

ㄱㄱ

 

 

 

 

 

 

 

 

-

 

수제식빵 파는곳으로 요즘 아주 난리라고 하더라구요

이거 말고 다른 브랜드도 있던데

요즘 많이 생기는듯.

빵 하나에 3,300원 저렴해서 더 좋음.

 

 

 

 

 

 

 

 

 

-

 

종류도 다양하니 많더라구요.

저는 여기서는 고구마식빵 샀는데 음 먹어보니 쏘쏘......

다시 사먹을거 같지는 않음.

 

 

 

 

 

 

 

 

 

-

 

여기에서는 밤식빵이랑 마늘 샀는데

밤식빵 마늘 식빵 맛있어요......ㅠㅠ

다음에는 초코도 한번 도전 해보겠음.

 

궁금함.

 

 

 

 

 

 

 

 

 

-

 

이렇게 빵냄새를 풍기며 집으로..

 

 

 

 

 

 

 

 

 

 

-

 

차례로 고구마 / 밤 / 마늘 순.

 

 

맛은 마늘 / 밤 /고구마 순

ㅋㅋㅋㅋㅋㅋ

마늘이 젤 맛잇어서 그자리에서 그냥 혼자 다먹음

 

또 먹고싶당.

 

 

 

 

 

 

 

 

 

-

 

요 며칠 계속 엽오 엽오 노래를 불렀는

약속때문에 며칠을 못먹다가 드디어 불금에 엽오!

 

이날 진짜 역대급으로 맛있었어요

여태까지 먹었던날 중에 원탑

한번 먹고 원래 엽오는 다음날 잘안먹게되던데

이날은 다음날까지 완전 맛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맛있다고

 

 

 

엽오 맨날 이맛이여줄수는 없겠니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은 받는것도 좋은데 주는것도 좋아  (0) 2018.02.08
늘 먹기만 하는 포슷힝  (0) 2018.02.07
맵고 느끼한게 제일 좋아  (0) 2018.02.06
평일의 끝  (0) 2018.02.02
180124 블로그 시작  (0) 2018.01.24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