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그냥 먹기만 하는 포슷힝

 

 

 

 

 

 

 

 

-

 

진짜 15년만?에 먹어본에 먹어본 콜팝

이게 아직도 있다니

 

 

 

초등학교때 먹어보고 안먹어본거 같은데 너무 신기했음

 

 

 

어제먹은건 왕콜팝

가격은 사천원.

 

미니도 있던데 미니는 이천오백원!

 

 

 

 

 

 

 

 

 

 

 

-

 

 

맛이 옛날이랑 똑같다

옛날 생각나서 기분이 이상했당.

 

 

콜팝이

내 기억으로 15년전에는 1800원이였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검색해보니까 빅콜팝도 있던데

다음에는 빅콜팝을 먹어봐야겟쒀

 

 

 

 

 

 

 

 

 

 

 

-

 

 

저녁은 라볶이랑 김밥이랑 치즈돈까스까지.

이렇게 먹는데 살이 쪄 안쪄.

 

 

ㅋㅋㅋㅋ

아 여긴 처음가본 곳이였는데

진짜 맛이 없었음.

 

 

 

분식은 어지간하면 평타치는데

완전실패~

 

 

 

 

 

 

 

 

-

 

모양만 귀여운 치즈돈까스

ㅋㅋ

 

맛은 별로 였음

 

 

 

 

여긴 다신 안가는걸로..

 

 

 

 

 

 

 

 

 

-

 

저렇게 먹고와서도 또 과자를 먹겠다고 꼬북칩.........

 

처음에 맛보면 안되는거였는데

맛을 알아버려서

퇴근길에 이거찾아다녀요

 

 

편의점도 그렇고 생각보다 파는곳이 별로 없어요

예전 허니버터칩 느낌 ㅠㅠㅠㅠㅠ

 

슈퍼아저씨한테도 물어봤는데 잘 안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

 

 

 

좀 풀어라.......

 

 

 

1일1봉하고싶은데

이거 찾으러 다니다가 살빠질듯

ㅋㅋㅋㅋ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텐과 세븐의 차이  (0) 2018.02.12
꽃은 받는것도 좋은데 주는것도 좋아  (0) 2018.02.08
맵고 느끼한게 제일 좋아  (0) 2018.02.06
불타는 금요일에 빠아앙  (0) 2018.02.05
평일의 끝  (0) 2018.02.02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