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똑같은 일상

 

 

 

 

먹부림

ㅋㅋㅋㅋㅋㅋㅋ

 

 

 

 

이날은 또 뭘먹지 고민을 하다가

배달어플을 켬

 

 

 

먹을게 너무많아서 동생한테 후보를 정해줌

 

1. 피자 2. 치킨 3. 햄버거 4.중국음식

 

 

 

 

하필 둘다 결정장애......

 

 

결국엔 오랜만에 미피 시키는걸로

 

 

리조또때문에!

 

 

 

 

 

 

-

 

미피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까 이벤트를 하고있더라구요

여러가지 있었는데 

 

그중에서

up&free라고해서

사이즈는 업해주고 콜라는 프리 ㅋㅋ

 

 

이런 이벤트 좋아여

사이즈 업해서 라지로 ~~

 

 

 

근데 이것도 특가 세트에서만 혜택이 가능 하더라구요

 

 

 

 

저는 하프앤하프로.

 

하프앤하프는 쉬림프랑 포테이토 골드 반반 ㅎㅎ

 

 

 

 

 

 

 

 

 

-

 

제가 미피를 시킨이유

 

 

 

김치해물리조또!

 

 

 

예전에 친구가 추천해줘서 먹기 시작했는데

진짜 가끔 저게 너무 생각나요

 

 

맛있어..........ㅠㅠ

 

 

 

 

 

 

 

 

 

-

 

 

김치해물리조또는 사랑♥

 

 

이건 진짜 미피에서 추천하는 메뉴 중 하나.

 

 

 

 

 

 

 

 

 

 

 

 

 

 

-

 

 

여긴 친구 추천으로  가본 집인데

점심시간에 사람 엄청 많음.

 

 

몇번 가봤는데 갈때마다 늘 매운돈까스

이름이 따로 있던거 같은데 기억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

 

 

엽떡 보다 매웡

 

 

 

 

 

나도 몰랐던데를 후지티비는 어떻게 알고 왔지?

 

 

 

 

 

 

 

 

-

 

 

 

매운돈까스 비쥬얼

 

사진상으로는 별로 안매워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무지 매워요.

 

최근에 매운것들중에서는 가장 매웠던 음식♥

 

 

 

 

매운건 못끊어....

느끼한것도 못끊어....

 

 

살못빼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은 받는것도 좋은데 주는것도 좋아  (0) 2018.02.08
늘 먹기만 하는 포슷힝  (0) 2018.02.07
불타는 금요일에 빠아앙  (0) 2018.02.05
평일의 끝  (0) 2018.02.02
180124 블로그 시작  (0) 2018.01.24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