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124 블로그 시작

오늘 2018. 1. 24. 14:04

 

2018.01.15 기록.

 

-

-

 

 

 

-

며칠전에 신사에서 차승원 성화봉송했어요!

예전에 차승원이 이상형이였는데 실제로 보다니ㅠㅠ  

친한언니가 갑자기 차승원 지금 가로수길 앞에서 성화봉송 하고 있다는 소리에 달려나가서 보고왔답니다

가까이서 보고싶었는데 신호가 너무 안바뀜. 저 날따라 더 더욱..

속터져죽는줄.

 

멀리서 봐도 길다.

역시 우월

역시는 역시

 

 

 

 

 

-

이렇게 멀리서만 볼뻔 했는데....  후다닥 뛰어가서 보구 왔어요

가까이에서 봤지만 가까이서는 사진을 못찍음.

 

눈에 담느라......

눈으로 봐야된다는 생각에~

 

기사사진으로 보니까 잔망미 터짐.

ㅋㅋ

 

 

 

 

-

이렇게 가까이에서 봤지만 사진은 이게 전부~

이렇게 차승원을 떠나보내고ㅋㅋ

밥먹으러~~

가로수길 먹을만한데가 있나 검색해봤는데 딱히 땡기는데도 없고

은근 갈만한 곳이 없어....

은근히......

가로수길에 맛있는데 추천해주세요

 

이날은 특히 크림파스타가 땡겨서 키친랩으로!

 

 

 

 

 

-

키친랩은 처음 가봤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어요

특히 저 토마토 양 진짜 많아용.

맛은..

크림보다는 토마토 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평소에 크림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느끼했다는.......

 

크림소스 보다는 토마토 추천.

다시보니까 또 먹고싶다

배고프다.

 

 

 

 

 

-

키친랩에서 밥먹고

가고싶었던 연립빵집까지 갔어요.

인스타 감성ㅋㅋㅋㅋㅋㅋㅋ 카페라ㅋㅋㅋ 사람이 많아요

늘.

 

테라스도 있어서 여름에 특히 사람 많은곳!

손나은도 얼마전에 갔던데.

근데 커피는...산미가 강한편이예요

별로...임..

 

 

 

 

-

빵순이.

저 큐브빵 취저! 취향저격!

 

저거랑 연유식빵도 괜찮았어용.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점심 먹기전에 올리는 포슷힝

 

오늘 점심 메뉴는 엽떡

기다리다 지친다

다들 맛점 하세용.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은 받는것도 좋은데 주는것도 좋아  (0) 2018.02.08
늘 먹기만 하는 포슷힝  (0) 2018.02.07
맵고 느끼한게 제일 좋아  (0) 2018.02.06
불타는 금요일에 빠아앙  (0) 2018.02.05
평일의 끝  (0) 2018.02.02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