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꽂이 하러간날

 

 

 

 

 

 

 

-

 

 

 

오아시스에 물 살짝 담궈서 바구니에 넣어주시고~~

 

오아시스는 물에 완전히 담그면안되고 물에 띄워서 서서히 스며들게

 

 

 

 

저 옆에 있는 꽃 이름은 다 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꽃이 별로 내스타일이 아니였어

 

 

 

바구니로 수업한날.

 

 

 

 

오아시스에 십자를 긋고나서

전체적인 균형 맞춰나가면서 시작-!

 

 

 

 

 

 

 

 

 

 

 

 

 

 

-

 

 

역시 필터에 따라 달라보이는구나.

내가 찍은거라 나만 느끼는 거일수도 있고

 

 

 

일단 길이 맞춰서 잘라주시고

채워넣기.

 

 

 

바구니 손잡이 길이의 2/3 높이로 맞춰서 꽃을 꽂아주면됨

꼭 길이를 잘잡아줘야된다는거..

 

 

안그럼 망..하는건..순식간

 

 

 

 

 

 

 

 

 

 

 

 

-

 

 

아 뭔가 맘에안들어 이날

ㅋㅋㅋㅋㅋ

 

스타트부터 뭔가 망조짐이 보였는데

역시나..............

 

 

 

지금봐도 맘에안든다.

 

 

 

 

 

 

 

 

 

-

 

어느정도 완성됬을때.....

 

 

 

 

 

 

 

 

 

-

 

 

완성작!

이건 엄마한테 선물.

 

 

 

이렇게 보면 또 괜찮은거 같기도하고

 

완성작은 지금 집에서 말라비틀어져있음

 

 

 

이틀에 한번꼴로 손잡이 중심으로 양쪽으로 물 한컵씩 열심히 줬는데

금새 말라비틀어짐. 맴찢~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름 뷰티데이  (0) 2018.02.13
텐과 세븐의 차이  (0) 2018.02.12
늘 먹기만 하는 포슷힝  (0) 2018.02.07
맵고 느끼한게 제일 좋아  (0) 2018.02.06
불타는 금요일에 빠아앙  (0) 2018.02.05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