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뷰티데이

오늘 2018. 2. 13. 11:32

 

 

 

 

 

 

 

차홍 코스메틱 플렉시블 컬 크림

 

 

 

컬크림은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영양공급도 해주고, 볼륨과 컬을 살려주기위해 발라주는 크림-!

 

 

펌하고 구입했어요.

 

왁스나 스프레이보다는 가벼워요

에센스나 세럼 바르는 느낌

 

 

 

 

 

 

 

 

 

 

 

 

 

머리 감고나와서 타월로 물기 제거해준 후에  바로 컬크림 바르고 있어요

이걸 해서 컬링이 더 사는건 맞는듯

 

 

 

다음에는 컬크림 사용 안하고 그냥 말려 봐야겠어요~

 

 

 

 

 

 

 

 

 

 

 

펌하고나서 볼륨웨이브 / 웨이브 펌 손질법

 

 

그냥 타월로 물기제거 하고 바깥쪽으로 돌돌말아서

머리 완전히 다 말려주라고ㅋㅋㅋㅋㅋㅋ

 

 

 

다 알지만 섬세함 차홍~

 

 

 

 

 

 

 

 

 

 

서비스로 주신 크림이랑 앰플-!

 

아직 안써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모름

 

 

 

 

 

 

 

머리하고 발걸음 가볍게 백화점으로

 

 

 

 

 

 

 

 

 

 

 

 

 

뭐 딱히 살건 없고 그냥 샤넬에서 화장품~

 

 

 

백화점에 매장도 별로 없고

백화점아니고 그냥 마트 같던 백화점ㅋㅋㅋㅋㅋㅋㅋ

 

 

 

 

 

 

 

 

머리하고 화장품 사고 하루 끝.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책책책  (0) 2018.02.20
오랜만에 급 한강행  (0) 2018.02.14
텐과 세븐의 차이  (0) 2018.02.12
꽃은 받는것도 좋은데 주는것도 좋아  (0) 2018.02.08
늘 먹기만 하는 포슷힝  (0) 2018.02.07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