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급 한강행

오늘 2018. 2. 14. 14:16

세빛둥둥~~

 

 

 

 

동네에서 밥먹고 갑자기 한강에 가고싶다고..

ㅋㅋㅋㅋㅋ 밤에 급 한강행

 

 

 

 

 

 

 

 

 

 

세빛둥둥~~

역시 한강은 언제와도 이쁘다.

 

 

 

 

 

 

 

 

 

 

 

카페 가고싶었는데 문이 닫았.......

평일이라 그런가 일찍 닫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한바퀴 돌고

 

이거 무너지는거 아니냐 무너지면 나어떡하냐고 ㅋㅋㅋㅋㅋ

친구한테 너 수영할줄아냐고 부터 시작해서 !@#@@$##%$#

ㅋㅋ

 

 

 

 

 

 

 

 

 

 

 

 

추우니까 그냥 빨리 보고 집으로ㅋㅋ

 

아이폰 텐이였으면 사진이 이뻣을텐데 아쉽다.

 

 

 

 

 

 

 

 

 

 

 

 

친구가 일본에서 사다준 라멘

 

 

이건 뭐 죄다 일어라 검색해볼수도 없고..

 

 

 

솔직히 일본 라멘도 가서 사먹는게 맛있어서

컵라면은 기대안함.

 

 

 

 

 

 

 

 

 

 

 

 

사다준 친구한테 이거 왜이렇게 소스가 많냐고

ㅋㅋ순서가 있다고 하는데

순서고 뭐고 자기는 그냥 다 넣었다그래서 저도 그냥 순서 안따지고 막 넣었어요

 

 

 

 

 

 

 

 

 

 

맛은 그냥 내가 생각했던 그맛 ㅋㅋㅋㅋㅋ

아 라멘은 가서 사먹어야되..

 

 

 

이거먹으니까 이치란라멘이 더 생각났다 정말

일본 가고싶어 죽겠음

 

 

 

 

 

 

 

 

 

 

구떼데로와!

 

 

일본갓을때 이건 몰랏는데 친구가 이번에 사다줘서 알았어요

진짜 맛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단데 계속 먹게되서 ㅋㅋ한번 손대면 멈출수 없는 맛

 

일본가면 이거 꼭 사세여...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공지능 입문기 클로바  (0) 2018.02.22
오랜만에 책책책  (0) 2018.02.20
나름 뷰티데이  (0) 2018.02.13
텐과 세븐의 차이  (0) 2018.02.12
꽃은 받는것도 좋은데 주는것도 좋아  (0) 2018.02.08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