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에서 제일 핫한 #메시야

 

ㅋㅋㅋㅋㅋ

하트시그널2에 나오는 김현우가 하는 식당으로 유명한곳인데요

 

 

 

약속 있어서 경리단길 지나가는데 저긴 뭔데 저렇게 줄이 긴가 하고 봤거든요.

 

보니까 간판도 없는 메시야 .....

 

 

 

역시 방송의 힘이란

또 한번 느낌.

 

 

SNS에서 사진 보면 너무 예쁘고 맛있다던데.... 3시간 웨이팅은...오바니까....

다음에 잠잠 해지면 가보기로.

 

 

 

 

 

 

 

 

여기 떡볶이가 정말 너무 땡겨서 친구랑 달려갔는데

떡볶이 상태가 최상 ㅋㅋㅋㅋㅋㅋ

제일 좋아 하는 상태

 

만든지 얼마 안된건 별로 맛이없고..

 시간 좀 지나 불은 상태를 원했는데 가니까 딱이였어요 ㅋㅋㅋㅋ ♥

 

 

오늘도 먹는게 낙이지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