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순대 곱창이 너~무 땡겨서 결국엔 먹으러 갔다왔어요!

 

고등학교때 이후로 처음 가본 곳

10년도 더된..ㅎㅎㅎ

 

 

 

그때 가격이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별로 차이가 안나는거 같더라구요

아직도 1인분에 7천원이라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순대곱창 2인분 시켜서 흡입 시작.

 

 

 

 

 

 

사진  보니까 다시 먹고 싶어진다.

 

 

 

 


 

 

2인분 먹고, 밥 2공기 볶아서 또 바닥까지 다보이도록 먹었는데

친구가 다음주에 또오자고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18,000원 나왔어요!

계산하면서도 신기 ㅎㅎㅎㅎ

 

 

벌써 점심시간이네요. 다들 맛점 하세요~~^^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