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으로 자주 먹던 72420!

쌀국수/런치 볶음밥 세트 8,500원

가격대비 진짜 괜찮아요 ㅠㅠ

 

처음 쌀국수를 접한 곳인데 요즘들어서 자꾸 생각나는곳.

신사 주변에는 없어서 아쉬워요 ㅠㅠ

 

 

런치는 주말/공휴일 제외

 

오후 3시까지만 가능 하다고 해요.!

 

 

 

 

 

 

커피빈 크림 치즈 머핀

이것도 진짜 최애....♥

 

요즘은 이거 먹으러 커피빈 가는 정도예요

매일 먹고싶은 머핀ㅋ.ㅋ

 

오늘도 퇴근하고 먹으러 가야겠어요

자꾸 생각나....

 

 

 

그나저나!

내일은 공휴일이라 오늘 마음 놓고 늦게 까지 놀수 있을거 같아용 >.<

ㅎㅎㅎㅎㅎㅎㅎㅎ

불월>?보내세요 ㅎㅎㅎ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