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뉴 그린티 프라푸치노!

녹차+치즈케이크 맛이라고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겠고...

그냥 녹차맛ㅋㅋㅋㅋ

치즈케익만 난다고 하는데 저는 왜 치즈케이크 맛은 안날까요?ㅎㅎ

 

뉴 그린티 프라푸치노에는 자바칩이 아니라 마차 크럼블 쿠키 토핑 올라가있어요!

매력있음.

 

그란데 6,800원.. 밥값임..

ㅎㅎㅎㅎㅎㅎ

 

 

 

요즘 카드 누적액이 쌓이는 이유중 하나......

뉴 그린티 프라푸치노.....

 

일주일 동안 매일 먹었는데 이제 끊어야겠어요 ^^

너무비싸 ㅎㅎ ㅎㅎㅎ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