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식이네 알쌈쭈꾸미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경식이네 쭈꾸미가 그렇게 맛있다는 소리에...ㅋㅋ

퇴근하고 신림으로~~

차막혀서 8시쯤 도착한거 같아요.

 

 

 

 

 

 

 

 

처음 가봤는데 듣던대로 사람이 많더라구요

 

구로디지털단지 근처라 회식도 많이 한다고 들었어요!

 

 

 

도착하자마자 쭈삼 4인분 주문.

 

 

 

 

 

 

 

저 들깨 샐러드 !! 최애

들깨 싫어하는데 저건 먹게됨.

 

 

 

 

 

 

깻잎 쌈이 나오는데 무한리필!

알이랑 땅콩 버터가 발라져서 나와여

 

쭈꾸미랑 싸먹으면 진짜 맛있음.

 

 

 

 

 

 

기본 반찬

 

 

 

 

 

 

 

 

 

 

네명이서 쭈삼 4인분 먹고

또 2인분 추가

 

 

볶음밥 먹을라 그랬는데  너무 배불러서 볶음밥은 못먹었어요 ㅠㅠ

 

추가 안하고 밥을 먹었어야되는데

 

 

 

 

 

아 아른거린다

밥을 먹었어야되........

 

 

경식이네 알쌈쭈꾸미

다음에는 땅콩 버터를 그냥 하나 사가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