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먹부림

그만먹어 2018. 4. 17. 18:44

20180417

오늘의 먹부림

 

 

 

 

 

#삼송빵집 #삼진어묵

 

 

한때 삼송빵집 통옥수수빵에 꽂혀서

일주일에 두번이상 현대백화점가서 삼송빵집 들려서 사오구 ㅋㅋㅋㅋ

뭐하나 꽂히면 그냥 끝을 보는

 

 

 

 

 

 

 

옥수수빵이랑 삼진어묵 ㅎ.ㅎ

삼진어묵도 종류다양하게 있구 삼송도 빵종류 다양하게 있으니까 취향대로!

 

 

개인적으로는 삼송은 옥수수빵, 삼진은 치즈!

 

 

개취

 

 

 

 

 

 

 

진짜 오랜만에 피자스쿨 피자가 너무 먹고싶어서.

 

 

고구마랑 포테이토

두판

ㅋㅋㅋㅋㅋㅋ

 

두가지 다 먹고싶었는데 반반은 안되니까 그냥 두판.

 

 

 

 

 

 

 

 

피자 먹고 밤되니까 또 출출해서 치킨 ㅋㅋㅋㅋㅋㅋ

 

 

 

역시 밥보다는 빵.피자.치킨

지극히 어린이입맛!

 

 

오늘저녁은 뭐먹을지 고민중이예요ㅠ.ㅠ

 

 

벌써 여섯시가 넘었네요.

맛저하세요~ ♥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