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에  빠졌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때 돈까스에 빠져서 매일 돈까스만 먹던시절

 

 

 

 

 

 

#고씨네카레

 

 

일본 카레집이였는데 역삼에 LG센터 갓다가 우연히 가게된 곳

점심시간이라그런지 대기시간 있었어요.

 

 

돈까스 카레에 토핑 고로케 추가한 메뉴예요.

 

고씨네 카레는 카레 진하기/맵기 선택 가능해요

저는 늘 제일 맵게 ㅎ.ㅎ

 

 

 

아비꼬랑 비슷 한데 다름 ㅋ.ㅋ

 

 

 

 

다음엔 가서 카레우동 먹어 보는걸로

 

 

 

 

 

 

 

#성남 마찌야

 

 

 

위치는 성남 단대오거리

평일 점심에 드라이브 갔다가 매운돈까스 검색해서 찾아간곳이예요.

 

 

맵기 조절 가능한데 제일 매운맛은

매운거 좋아하는 저도 너무 어려웠던 ㅎㅎㅎㅎㅎ

 

 

같이 먹던 지인은 먹다가 약사먹으러 약국갔어요 ㅎ.ㅎ

지인도 매운거 잘먹는데 ㅋㅋㅋㅋ약국 달려갈정도.....

 

 

 

 

 

 

 

 

#여긴어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삼에 있었던거 같은데 이름은 기억이 안나요.

여기도 검색해서 갔었는데 기대이상

 

 

 

 

 

 

 

 

#여긴어디징 ㅠ

 

교대쪽이였던거 같은데 이름을 잘 모르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 여러개 시켜먹었는데 별로여서 다른데에서 또 사먹음.

 

 

 

 

 

매운돈까스먹고싶다.

 

 

 

 

베스트는

성남마찌야

☎031-736-1290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