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 서울갈매기

 

 

 

 

 

친한 언니들 추천으로 간 서울 갈매기!

 

 

갈매기 먹을까 삼겹살 먹을까 고민하다가

삼겹살 2인분부터 먹는걸로.

 

ㅎㅎㅎㅎ

 

 

 

 

 

 

 

 

 

오랜만에 먹는 삼겹살!

저 간장같이생긴 소스에 찍어먹는게 맛있더라구요

 

 

기름장도 제치고 저거찍어 먹었어요 ㅎ.ㅎ

 

 

원래 근데 여기 파채도 그렇고 더 맛있다그랬는데

이날은 언니들이 주방장이 바뀐거같다고 .... 맛이 달라졌다고........

하필 내가간날.....??

 

 

 

 

 

 

 

삼겹살 2인분 먹고 갈매기 2인분 추가!

갈매기살은 서래나 마포갈매기만 가봤는데~

여기도 먹을만 하더라구요 ㅎㅎ 골목에 있는데도 항상 사람이 많데요

 

고기먹고 김치말이 국수도 먹었는데 김치말이국수도 괜찮았어요~

앞으로도 자주갈듯~

갈매기살 벌써 다시 생각나요ㅠ.ㅠ

 

 

 

 

 

 

서울갈매기

☎02-517-4887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