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부대찌개

☎02-518-7783

 

 

 

 

 

 

 

 

 

 

 

오늘 점심은 부대찌개

이태리부대찌개 라고 체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이태리? 부대찌개?ㅋㅋ

처음엔 친구가 잘못말한줄 알았는데

진짜 이태리부대찌개더라구요

 

 

내부 들어가서 보니까 이태리가 많이 크고 이롭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그냥 기본 부대찌개 시켰어요

 

 

 

이태리 부대찌개 / 전골 맛있게 먹는팁.

 

1. 냄비가 끓으면 기다린다

2. 직원이 햄/소세지를 직접 잘라 준다

3. 밥그릇에 버터 1/2를 넣고 섞어준다

4. 찌개/전골을 밥그릇에 담는다

5. 건더기를 먹다가 라면을 넣는다

6. 맛있게 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사리 / 잡곡밥 / 반찬

무한리필 이였어요

 

 

 

 

 

 

 

와 진짜 맛있다 정도는 아니였지만 먹을만하더라구요

해장용으로 먹었는데 해장용으로도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무한리필이였지만

배불러서 리필을 못함.

 

 

 

 

 

 

 


 

 

 

쁠로13

☎070-8280-0813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논현 빵집 쁠로

지하철 역은 신사역에서 가까워요.

 

 

매장은 아담한편. 근데 사람은 늘 많습니당

 

 

예전에는 갈때마다 빵이 다 팔려서 그냥 올때도 있었는데

요즘은 그래도 많더라구요~

 

 

 

 

 

 

 

들고있는건 초코 크로핀 ㅎㅎ

말차 크로핀 / 초코 크로핀 / 얼그레이 크로핀 / 카라멜 크로핀

이렇게 4종류 먹어봤는데

제 취향은 초코 크로핀이였어요 ㅋㅋ

다른건 흠 별로 추천안함

ㅋㅋㅋ

 

 

 

쁠로에서 제일 맛있는건 크로와상인데 크로와상은 없었네요

크로와상이 메인인데 없다니

크로와상이랑 치즈 치아바타나 올리브 치아바타 추천이요!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