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카페 그랜드뮤즈

☎ 02-6407-6980

 

 

 

 

 


 

 

한남동 카페 검색해보다 찾은 그랜드뮤즈

그랜드뮤즈는 한강진역이랑 가까운곳에 위치해있어요

 

 

단독주택을 개조한 카페:)

 

애견동반 가능한 곳이예요!

 

 

 

 

 

 

 

유아인 카페랑 가깝다고 하던데 유아인카페를 안가봤네요ㅎㅎ

여자분들이 아주 좋아할만한 분위기.

 

 

 

 

 

 

날씨만 좋았으면 테라스에 앉았을텐데

이날은 미세먼지가 가득한날...

테라스에 앉았다가는 병날거 같았기 때문에ㅋ 실내로.

 

 

 

 

 

 

 

 

 

 

2층 내부

 

2층은 꽉차있더라구요

여기도 이뻤는데 아쉬웠음.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 앞에서.

 

 

 

 

 

 

 

1층내부.

 

이렇게 이뻐도 되나 싶을정도로 예뻤어요:)

처음에 들어갔을때는 이뻐서 사진찍기 바빳네요

 

 

 

 

 

 

 

 

 

 

이전에 달달한걸 먹고와서 커피는 아메리카노로.

둘다 아.아

 

 

 

 

 

 

저녁때되니까 정원에 전구 조명도 켜지고 너무이쁘더라구요

 

 

 

 

 

 

 

 

밤되니까 더 예뻤던 그랜드뮤즈:)

 

 

 

 

 

 

 

다른카페는  북적 거려서 별로인데

여기는  한적 하니 너무 좋았어요:)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