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e  

 

 

페이브 빵도 맛있는데

이날은 오후 늦게 간지라 빵은 없어서 그냥 커피만

 

 

크로와상 너무 먹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울뻔

 

 

 

 

빵 먹기에는 연남점이 좋은거같아요.

 

 

해방촌 / 연남동 두군데 가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연남동을 추천.

 

 

 

 

 

 

 

 

비오는날 이였는데 진짜 비지엠 너무 맘에들었어요!!!!!!!!

 

레스토랑 웨이팅 해놓고 3시간 넘게 기다렸는데

 

노래때문에 기다릴만했네요 ㅎㅎㅎㅎㅎㅎ하하

 

 

 

 

페이브 몽블랑 커피 꼭 드셔보세용.. ♥

 

 

 

지점은 연남동 / 해방촌 /  방배점 있어요~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