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매덕스피자

 

☎02-792-2420

 

 

 


 

 

 

다운타우너를 갈까 하다가  대기줄을 보고... 포기하고 ...

피맥으로 매덕스

 

 

 

 

 

 

 

늘 사람이 많은 매덕스

일요일 저녁 8시쯤 갔는데도 웨이팅 있었어요

일요일이라 덜하겠지 했는데 비슷함

그래도 앞에 3팀밖에 없어서 얼마 안기다리고 들어갔어요

 

 

 

 

 

 

매덕스 메뉴

조각으로도 팔구 한판 씩도 팔아요

가격도 저렴

 

 

친구랑 둘이가면 피자 세조각에 맥주 1병씩 시키는데

둘이 먹기 딱 좋은양.

 

 

이날은

 

치즈피자 /페퍼로니피자 / 맥앤치즈베이컨피자

 

 

 

 

 

 

 

 

찍을것도 없고 그냥 찍어본 사진

ㅋㅋㅋㅋ

 

 

여기는 자리잡고 직접 주문하러 가야되요

피자는 자리로 가져다줌.

 

 

 

 

 

 

 

 

 페퍼로니 맥앤치즈 치즈 피자 순이예요

일단 치즈부터 먹고 맥앤치즈 먹고 페퍼로니 먹고 ㅋㅋ

아 딱이였음

 

 

저중에 제일 맛있는건 맥앤치즈....진짜 사랑.... ♥

1일 3조각 먹고 싶은 정도 

가능함

 

 

또먹고 싶다 매덕스...........♥ ♥ ♥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