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레미버거

02-578-0904

 

 

 

 

 

 

 

 

 

 

도곡동 제레미버거

 

 

도곡 근처 가면 꼭 찾게 되는 곳 여기랑 작공 ㅎㅎ

버거 종류도 많은데  저날은 제레미 버거 먹었던거 같아요

칠리치즈 프라이도 함께 ㅎㅎ

 

버거랑 세트 메뉴 있는데 세트로 먹으면 더 저렴해요

칠리치즈 프라이랑 캔 음료 해서 8.5였던걸로 기억해요

제레미는 9.9 

 

ㅋㅋ 음료는 콜라 말고 맥주로 ㅋㅋㅋㅋㅋ

햄맥

 

 

 

여기 꼭 가보세요 맛있음!

 

 

 

 

 

 


 

 

하루

☎02-514-5557

 

 

 

 

 

 

 

 

 

 

 

압구정 하루

 

여기도 말해뭐해 원래 유명한 집이여서 ㅋㅋ

돈까스랑 냉모밀이 유명한 곳

가격도 저렴하고 여기도 잊을만 하면 생각나는곳

 

근데 차가지고 가면 주차비가 더나오는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소반쭈꾸미

☎031-751-7500

 

 

 

 

 

 

 

 

한소반쭈꾸미 청계산점

 

매운거 땡길때는 한소반 쭈꾸미!!!!!!!!!

 

 

여기 진짜 처음 가봤을때 중독되서 일주일에 두번씩은 갔어요

청계산을 일주일에 두번ㅋㅋㅋㅋㅋ

근처에 뭐 유명한거 많은데 무조건 한소반으로 가요

 

한소반 쭈꾸미세트 메뉴

 샐러드 + 도토리전 + 쭈꾸미볶음 + 도토리 묵사발

 

이렇게 나오는데 남는 음식은 포장도 가능해요 대신 셀프로!

 

여기 도토리 전이 너무 맛있어요 왕새우튀김도 맛있고 더 가까웠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움

 

 

체인이 더 많이 생기길 ㅋㅋㅋㅋㅋ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