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타우너 청담점

☎070-8860-3696

 

 

 

 

 

 


 

 

 

 

 

 

/

 

다운타우너 청담점

 

 

 

예전에 이태원에 있었을때 알게된 다운타우너

그때도 아마 sns보고 갔던기억이

 

평일 오후에 가서 사람은 별로 없었는데

주말이나 식사 시간에 가면 줄을 엄청 기다려야한다는 무시무시한 소문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청담점도 지나다닐때마다 줄을 기다려야 하긴하던데

이태원 만큼은 아니였어요

 

 

 

 

 

 

 

/

 

 

메뉴랑 가격 확인해주세요

 

 

 

 

 

 

 

 

/

 

 

아보카도버거 9.3

 

 

다른건 안먹어봤고 아보카도 버거만 먹어봤는데

이게 너무 맛있다 보니까 이거만 먹게되요

 

 

다음에는 다른것도 도전

 

 

 

 

 

 

 

 

/

 

 

과카몰리 프라이즈 6.8

 

 

이것도 맛있어요 추천.

그냥 치즈도 맛있는데 버거랑 먹으면 느끼하긴 해요

 

 

 

 

 

 

 

 

/

 

 

버거 비주얼이 이렇게 이뻐도 되나.

아보카도는 사랑

 

 

버거 패키지도 어떻게 이렇게 이쁘게 만들어놨을까요

대단함.

 

 

잘되는데는 이유가 있어  

 

 

 

 

 

 

 

 

/

 

확대샷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히보세요

 

 

비주얼 + 맛

둘다 만점 이지만

 

.

.

 

 

 

 

근데

그래도

저는

 

 

쉐쉐

ㄱㄱ 버거 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극히 개취

 

 

 

 

 

 

 

 

 

 

'핫플레이스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담 도산공원 볼피노 예약필수  (0) 2018.03.23
지인들 다 인정한 3곳  (0) 2018.03.21
갈때마다 느낌이 다른 트리스트  (0) 2018.02.01
분위기 좋은 투디어  (0) 2018.01.31
드디어 오마일 가다  (0) 2018.01.30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