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EAR LOUNGE

(투디어)

 

 

-

-

 

 

 

분위기 괜찮았던 곳-!

 

 

 

 

투디어는 칵테일 바예요!

위치는 범계~

 

 

 

 

 

 

 

 

 

-

 

 

처음엔 이사진을 SNS 로 보고 찾아가게됬는데

분위기 괜찮아서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가격도 쌈!

 

 

 

칵테일 무제한도 있던데 술 많이드시는 분들은

이게 나을수도 ㅋㅋ

 

 

여자는 15

남자는 20

 

 

무제한도 가격 매우 저렴

 

 

 

 

 

 

 

 

-

 

 

술중에 보드카를 제일 싫어하는데......

어쩌다보니 보드카를...

 

역시 보드카는 ㄴㄴ

아 줘도 안먹는게 보드카인데 내가 왜 이걸 먹었을까

 

 

다신 안먹는다 다짐

 

 

 

 

 

 

 

 

-

 

 

술보다는 안주를

여기 안주도 괜찮아요 맛있음.

 

 

피자는 순식간에 없어짐

 

 

늘 그렇듯이

내가 다먹음

ㅋㅋ

 

 

치즈케익도 저 자리에서 다먹었어요

미친게 분명

 

 

 

 

 

 

 

 

-

 

 

어디를 가든 창가 자리가 제일 좋아.

범계는 거의 술집, 밥집이라서

주말이나 평일 저녁에는 사람이 박터져요.

 

 

 

2호점도 있다고 해서 검색해봤는데 이호점도

분위기가 괜찮더라구요

가볼만한듯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