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디자인스토어

☎02-511-6776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다녀왔어요~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은 덴마크 디자인 스토어입니다!

북유럽 감성ㅋㅋ

 

 

주방용품에서부터 문구용품까지 종류가 다양한곳.

 

 

처음은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매장을 봤는데

이쁘고 재밌는게 많아서 한시간은 구경한거 같애요

 

 

구경하면서 이쁜쓰레기들 잔뜩 사고.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해서 안사고 그냥 나올수가 없음.

 

 

 

 

 

 

봉투 백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릇샀더니 이렇게 귀엽게 포장해줬어요

컬러가 귀여움

 

 

 

 

 

 

 

 

뽁뽁이는 대충 말아줌ㅋ

 

 

 

 

 

 

 

 

평소 요리를 하는걸 좋아하지도 않고 해먹지도 않는데

이런거 사는거나 인테리어 소품 사는건 넘좋음!

그릇사재기 ~~~ ♥ ♥ ♥

 

 

 

 

 

 

생필품 / 문구용품 / 파티용품 등등 이쁜게 많으니까

인테리어소품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용.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