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옥탑

☎051-747-8484

 

 

 

 

 

 

 

 

/

 

해운대옥탑

 

부산에 가면 다시 너를 볼 수 있을까

 

 

 

부산에서 야경 괜찮은데로 꼽히는곳.

 

 

처음에 SNS로 찾아보다가 갔다

 

분위기는 생각보다 좋았는데 많이 어두움

사진은 포기해야되요

 

 

어두워서 사진이 이쁘게 안나옴

 

 

 

 

 

 

 

 

 

 

/

 

야외 앉고 싶었는데 이날은 비가 온날이라 실내에 자리 잡았어요

 

메뉴도 괜찮은데 양이 작아요

양이 작고 비쌋던걸로 기억

 

 

그냥 분위기때문에 가는거 같아요

 

 

가보면 사진찍는 소리가 제일 많이 들려용ㅋㅋㅋㅋㅋ

 

 

 

 

 

 

 

 

/

 

바다앞에 작은 바

2차로 간단하게 칵테일 한잔씩

 

 

 

맛없어요

이렇게 맛없는 칵테일은 처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진은 이거뿐

 

가게 이름도 생각이안나요

기억속에서 지워버림

 

 

 

 


 

 

 

부산 범일동 매떡

☎ 051-633-0166

 

 

 

 

 

 

 

 

 

/

 

부산 매떡

 

방송에도 나오고 유명해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남아서 서울 올라가기전에 먹으러 갔어요

 

 

범일동 매운떡볶이,

색깔부터 진함

 

 

 

떡볶이+튀김+김밥까지 시켜먹었는데 사진은 떡볶이뿐ㅋㅋ

 

 

 

매떡 택배로도 가능 하데요~~

 

 

 

 

 

 

/

 

맵긴매운데 저는 기대를 너무 많이해서 인지 별로 였어요

 

맛잇게 매운맛은 아니였음

이날 이상했는지 나랑은 안맞는건지 ㅋㅋ

엽떡이나 선릉 떡볶이가 낫더라구요

 

 

궁금해서 먹어봤지만 그냥 한번에 만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