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 Present 전시회

너를 위한 선물

 

 

 

월요일 휴무

 

화,수,금,일 : 10:00 ~ 18:00

목,토 : 10:00 ~ 20:00

 

 

 

 

 

 

 

 


 

 

 

 

 

 

 

전시회 나들이:)

페이퍼 프레젠트 다녀왔어요

 

 

표는 미리 네이버 통해서 구매

대림미술관 어플 설치하고 가입하면 할인되는데

대신 입장하는 인원 다 가입해야 할인된다네요~

미리미리 가입하시는걸 추천.

 

친구랑 전시회를 자주 다녀서 가입된거 확인하고

바로 표 받아서 입장했어용.

 

 

 

 

 

아 표 받는데도 시간 꽤 걸렸어요

 

번호표 뽑고 한시간 정도 대기 후에 들어가는데

시간이 아까워서 그냥  경복궁 주변 돌아다니다가 순서되서 입장했어요

 

 

 

 

 

 

 

 

 

 

2층 부터 4층까지 전시회장이였는데 그 중  제일 멋있었던 작품.

 

이건 집에 해놓고 싶었..ㅋㅋㅋㅋ

 

 

 

 

 

 

 

 

이건 그림자 지는게 너무 이뻤던:)

색감도 이뻐서 이앞에서 사진찍는 분들도 많았어요

 

 

 

 

 

 

 

 

이 작품도 넋놓고 봤어요 

섬세함에 한번 놀라고 ~ 

 

개인적으로는 2층 전시가 가장 멋있었던거같아요

 

블랙 배경에 작품이 다 화이트라 더 멋있어 보였던거 같기도하고.

 

 

 

 

 

 

 

 

 

 

계단에 보면 이렇게 글귀도 있어요

 

다 천천히 읽어 보고싶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못읽고

사진만 후다닥 찍고 내용은 사진으로 ㅋㅋㅋㅋㅋ

 

사람 없는 시간을 노렸어야되는데

오픈시간에 가면 한적하고 좋다고 합니다

오픈시간에 가세요

 

 

 

 

 

 

 

 

 

 

 

 

 

 

 

 

 

 

 

위에 천장빔에서 쏴서 영상나오는데

귀여워서 한참봤어용ㅎㅎ

 

 

 

옆에 옷장도 있었는데 이것도 종이야? 에이 아니겠지 했거든요

찾아보니까 종이라 그래서 놀랬네요

 

 

 

 

 

 

 

 

 

 

 

아 사진으로 안담겨요

이건 눈으로 직접 봐야되는데 직접 가시는걸 추천

 

 

 

 

 

 

1층 샵에 팔던 문구들

ㅋㅋ

 

아 종이인형 옷입히기 이런것도 있었는데

잠깐 옛 추억에 잠기고 ㅋㅋㅋ

 

 

 

 

페이퍼 프레젠트는 2017.12.07~2018.05.27 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당.

꼭 가보세요 추천추천!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