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치동 광주식당

 

 

예전에 개리가 런닝맨에서도 추천해줬던 식당인데

갑자기 여기 생각이나서.ㅎㅎㅎ

 

 

사진은 여름 사진이에요

여기도 작년 여름에 가고 안간듯

점심먹으러 자주갔었는데 지금은 멀다보니까 안가게되네요

 

평일 점심에도 줄서서 먹어서 항상 2시 이후에 갔었던 곳이예요.

 

 

 

 

 

 

 

 

 

/

 

메뉴는 낚지볶음이랑 냉동 삼겹살이 유명해요

삼겹살은 안먹어보고 늘 낚지볶음만 ㅎㅎ

 

저희는 일부로 항상 맵게 해달라고 주문을

또 사람이 못먹을 정도로 맵게 해달라고 ㅋ매운맛 중독자들.

 

 

 

 

 

 

/

 

광주식당 메뉴

 

 

다음에 가서는 제육도 먹어봐야겠어요

제육이랑 동태찌개 이런것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주차는 조금 불편해요

 

 

 

 

 

 

/

 

 

강남역에 24시 카페가 별로 없어서

그냥 엔젤리너스로..

 

건너편에 할리스도 24시긴 하던데 추운데 ㄴ거기까지 갈 수없으니

ㅋㅋ

예전에는 24시 많았는데 요즘은 별로 없네용  ㅠ

밤늦게는 갈데가 없음.

 

 

 

 

 

 

/

 

 

 

또 이것저것 많이 먹기도 했는데 사진을 안찍음 ㅎㅎ

블로그 시작 하면서 사진 많이 찍고 있긴한데

손에 안익어서 아직은 어렵다

맨날 까먹고

ㅋㅋ

 

 

 

 

 

월요일도 이렇게 끝.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옥탑 야경보고 매떡먹고  (0) 2018.03.02
해운대막창 여기는 무조건 가야됨  (0) 2018.02.28
인공지능 입문기 클로바  (0) 2018.02.22
오랜만에 책책책  (0) 2018.02.20
오랜만에 급 한강행  (0) 2018.02.14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