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 한강공원 , 세빛둥둥섬

 

 

 

 

 

동작대교부터 시작해서 반포 세빛섬 까지 걸어간날.

이날 일몰 너무 예뻤어요:)

동작대교 지나서 보는데 감탄.

 

 

자주 보고 지나가는 곳 인데 뭔가 새로웠어요

 

이 날 따라 외국 온 느낌ㅋㅋㅋㅋㅋ

 

 

 

 

 

 

 

여기 다리 지나갈때 생화 꽃향기! 너무 좋아서 킁킁 거리면서 지나왔어요 ㅋㅋ

 

 

 

 

 

 

 

세빛둥둥섬은 세개의 섬으로 이루어져있는데

세개 중 가장 큰 인공섬은 가빛섬이예요~

 

계속 불빛이 변하는 가빛섬 ㅎㅎ

 

 

 

 

세빛섬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는데 시간보니까

반포대교 분수쇼 할 시간이랑 얼추 맞아서 ㅎㅎ 분수쇼도 보고왔어요~

 

 

사진도 예쁜데 여긴 실제로 봐야되요!

 

 

 

여름 밤에 가서 치킨 시켜 먹어야됨!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