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 그집 THE HOUSE

양재 그집

 

 

 

 

 

양재 그집

 

처음가봤는데 메뉴에 방탄소년단이 써있어서 이건 뭔가 했었는데 방탄 회식 장소였나봐요

 

 

메뉴에 방탄 즉석떡볶이  방탄소년단이 맛있게 먹은 세트 이런게 있더라구요

 

 

 

 

그리고 양재 그집 신분증 검사 철저하게 하심.

ㅋㅋㅋㅋㅋㅋ

 

 

신분증 챙겨가세요~

 

 

 

 

 

 

 

그집 까르보나라 떡볶이

20,000원!

 

 

술안주로는 느끼한게 최고라고.

 

 

 

 

 

 

 

 

소주먹고 2차로 간곳이라 까르보나라 크림소스를 엄청 먹었어요

 

술먹고 나면 왜 이런게 더 땡기는건지.

 

 

 

안주로도 짱 해장으로도 짱

 

느끼한게 제일 좋아요!

 

 

 

 

 

 

 

아이스크림생맥주는 사천원 이였던거 같아요.!

이것도 많이 먹느다고 하더라구요

이거랑 떡볶이 ㅎ.ㅎㅎㅎ

 

 

방탄 오기전에도 원래 맛있다고 유명한 집인가봐요~

 

 

 

 

양재그집ㅋㅋㅋㅋㅋㅋ

 

처음 가시는 분들한테는 그집이 가게이름이라고 꼭 전달을 해줘야 할듯.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