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스 생 초콜릿

일본 여행 선물 추천

 

 

 

예전에 오사카 갔을때 사온 로이스 초콜렛들

로이스 생초콜릿  맛별로 다 사왔었는데ㅋ.ㅋ

맛별로 먹을거 사고, 선물용사구

일본여행 선물용으로 로이스가 제일 만만한듯.

 

 

 

 

로이스는

 

오레 / 말차 / 샴페인 / 가나비터 / 화이트 / 마일드 카카오 / 마일드 밀크

 

 

 

 

 

 

 

 

 

집에서 탐탐커피랑 먹는데

아 ....

탐탐 커피 너무 맛없어요

패키지 귀여워서 많이 샀는데 ..... 괜히 욕심 부림.

 

 

 

 

 

 

 

 

가나비터!

개인적으로는 오레랑 가나비터가 자꾸 손이가요

 

제일 무난하게 좋아할것 같은건 오레.

샴페인도 괜찮고..ㅋㅋㅋ

 

 

 

 

 

 

말차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고...

그냥 컬러가 이뻐서 사왔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어요~

 

 

 

 

 

내맘대로 로이스 순위 정한다면

 

1. 오레

2. 가나비터

3. 샴페인

4. 말차

5. 마일드 코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