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핫한 엽떡 + 중국당면

결과는 대실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핫한 중국당면 ㅋㅋㅋㅋㅋ

이게 그렇게 핫하다고....

 

 

 

먹방보면 식탐이 더 심해지는 느낌이라 잘 안보는 편인데

친구들때문에 우연히 보게된 중국당면 먹방ㅋㅋㅋㅋ

 

 

면이 진짜 두꺼워서 입안에 가득 차던데

그 입안에 가득한 느낌을 맛보고 싶었음.

 

 

 

 

 

 

 

중국당면은 진짜 두껍고 넓어서 12시간을 불려줘야된다고 합니당.

꼭 찬물로 ....

 

 

 

 

 

 

저희는 뜨거운물로 4시간 정도 불렸었는데 너무 불어서 별로 더라구요

 

 

찬물에 불렸어야 하나봐요

 

불리고 끓이고 다해봤지만.  .................

 

 

결과는 실패

ㅋㅋ

 

 

뜨거운물에 담구면 면이 불어버려요

맛이 없어요 ㅠ.ㅠ.

 

 

 

 

 

 

주문한 엽떡이오고

 

 

 

 

먹어봄.

기대했던 맛은 아니였는데 방법만 제대로 알고 해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그 입안에 가득찬 그 쫄깃한 면을 느끼고싶었는데 아쉬웠어요

 

 

 

 

.

 

 

중국당면+엽떡은 다음기회에....

 

제대로 다시 해먹는걸로.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로이 코이비토 가격 나리타 구입  (0) 2018.04.27
어제의 먹부림  (0) 2018.04.26
최정원 썬글라스를 찾아서 젠틀몬스터  (0) 2018.04.18
햄버거로 하루 두끼  (0) 2018.04.05
널 어쩌면좋니 댕댕아  (0) 2018.03.30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