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하루두끼를 햄버거...

 

 

 

 

 

수제버거가 너무 먹고싶어서 인터넷 검색해보고

건대까지 찾아간 수제버거집 .

 

 

이름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요ㅠ.ㅠ

 

진짜 맛있었는데 다시 찾아보고  찾으면 수정 해놓을게용.ㅎㅎ

 

 

저거 하나 먹으면 진짜 배불러요

 

 

 

 

 

 

 

 

먹고 뭐 당연히 할것도 없고 ... 카페......

ㅋㅋ

 

그렇게 먹고 또 디저트 먹어야된다고 케익까지 시키고

 

 

 

 

 

 

 

 

저녁도 햄버거 ㅎㅎㅎㅎㅎㅎ

 

하루종일 햄버거만 먹은날

뭐하나에 꽂히면 왜 그거만 죽어라 먹게 될까요 ㅎ.ㅎ

 

 

 

 

 

 

 

 

코스트코에서 사온 치즈타르트 ㅎ.ㅎ 

 

코스트코갈때마다 꼭 사오는 메뉴 중 하나예요.

 

 

치즈타르트 , 머핀 , 치즈케익은 꼭 무!조!건! 무슨일이있어도

 

 

 

 

 

사이즈는 요래 요래 이렇게 보는거보다 실제로 보는게 큰데...

사진상으로는 작아보이네요.

 

 

어쨌든 맛은 보장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엽떡에 중국당면 우리는 실패  (0) 2018.04.19
최정원 썬글라스를 찾아서 젠틀몬스터  (0) 2018.04.18
널 어쩌면좋니 댕댕아  (0) 2018.03.30
빵순이가 추천하는 빵집  (0) 2018.03.29
그냥 어제 하루 일상  (0) 2018.03.28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