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29

일상 

댕댕이와의 하루

 

 

 

 

 

 

 

 

 

어제 일끝나고 친한 언니네 놀러가서 강아지랑!

 

 

귀여운 댕댕이 ㅠㅠㅠㅠㅠㅠㅠ

친한 언니가 키우는 강아지인데 너무 귀여워서

애기랑 놀면서 하루종일 사진만 찍은거같아요

 

다시봐도 너무귀엽다... 미치겠다......♥

 

 

 

 

 

 

한손으로 안고잇을정도로 쪼꼬매요 ㅠ.ㅠ

 

 

 

 

 

 

 

택배 싸야되는데 애기 박스 뜯는중 ㅋㅋㅋㅋㅋㅋㅋ

 

 

 

 

 

 

꼭 책상밑에 들어가서 저러고 있더라구요

귀여워죽음ㅠ.ㅠ ♥

 

 

 

 

그녀의 치명적인 뒤태 ㅋㅋㅋㅋㅋㅋ

걸을때 뒤뚱뒤뚱 걷는데 이렇게 귀여울수가

 

집으로 너무 데리고 오고싶었어요 ㅠㅠ

납치하고 싶은 댕댕이 ♥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