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일상

 

 

 

 

#인스타 검색해서 보다가 처음 가본 카페:)

 

주변에 이런 카페 있었나 싶을정도로 너무 예뻐서 찾아갔어요!

 

 

사장님 인테리어 센스가~~~ 느무 좋음.

 

 

여기저기 다예뻐서 돌아다니면서 사진찍었어요. ㅎㅎ

 

 

 

 

 

 

 

 

테이블이며 의자며  조명 식물까지

 

다마음에 들어서 이공간을 그냥 집으로 옮기고싶었어요ㅠ.ㅠ

 

뒤에 저 타일까지 예쁜 곳!

 

 

 

 

 

 

 

 

야외도 이렇게 예쁘게 꾸며놨더라구요~

 

 

 여기서 커피를 마실수 있는지는...

 

모르겠고 ..ㅎㅎ

 

저기 잠깐 앉아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은 많이봤어요 ㅎㅎ

 

 

 

 

여름에 저기 앉아서 커피먹다가는 세미 흑인 될거에요.......

 

 

 

 

 

 

이 카페에서 메뉴를 친구랑 세번 시켜먹었어요

 

처음에 브레드랑 커피 시켜먹고 두번째는 다른 음료랑 케익 시켜먹고

 

세번째도 빵이랑 음료 시켜먹고

 

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도 놀래셨을듯 여자둘이 와서 계속 시켜먹어서....

 

 

 

 

주말에 이런 여유 ♥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뮤지엄 Weather 보러ㄱㄱ  (0) 2018.06.07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그립톡 귀여웡  (0) 2018.04.13
가격도 착한 G7 베트남커피  (0) 2018.03.07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