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어피치

그립톡

 

 

 

 

 

 

 

 

카카오프렌즈 그립톡 샀어용:)

 

 

그립톡 여기저기 다 찾아보고 제일 귀여웠던 어피치로 주문!

 

 

GS SHOP에서 구입했는데,

11일까지 할인해서 할인가로 구입했어요.

 

 

 

거울케이스는 따로산거고 어피치 그립톡만 구입!

 

 

 

 

 

 

 

택배 뜯는중ㅋㅋㅋㅋㅋ

 

 

 

 

 

 

 

 

 

 

 

뜯자마자 보고 투명 케이스 있는줄알았어요

실망 할뻔..ㅎㅎㅎㅎㅎㅎ

잘못산줄..ㅎㅎㅎㅎ

 

 

 

 

 

 

 

 

그립톡이 이어폰 줄감개로 쓰이는줄은 몰랐는데

줄감개로도 활용이 가능 하더라구요.

 

거치대로도 쓸수 있고 ㅎㅎ생각보다도 더 실용적임

 

 

 

 

 

 

 

 

 

 

핸드폰 뒷판이 유리고, 케이스도 거울케이스로 해놔서 안붙을까봐 걱정했었는데 거울케이스도 잘붇더라구요

 

거울케이스 쓰시는분들은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귀여웡...............ㅠ.ㅠ

 

 

 

 

 

 

 

 

 

그냥 줄감개도 한번 해봄

근데 이게더 번거로워서 안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말엔 카페에서 이런 여유  (0) 2018.07.20
디뮤지엄 Weather 보러ㄱㄱ  (0) 2018.06.07
가격도 착한 G7 베트남커피  (0) 2018.03.07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