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후

 

친구랑 같이 밥먹자고 하고 뭐먹을지 메뉴고민만

퇴근길 한시간 내내 하다가

 

결국엔 삼겹살로 ㅋㅋ

 

 

 

 

 

 

 

 

 

 

동네 삼겹살 집인데 가격도 싸고 맛있어서 여기만 가게 되더라구요

 

주변에 고깃집 많이 생겼다가 없어졌는데

여긴 진짜 항상 꾸준히 잘되는듯

 

 

 

역시 다 이유가 있어~

 

 

 

 

 

 

 

 

 

 

 

 

밥시키면 여긴 항상 햇반 ㅎㅎ

꼭 밥 하나 달라그러면 햇반인데 괜찮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원래 친구랑 둘이 가도 이렇게 삼겹살 2인분 먹고

 

차돌박이 먹는데 이날은 그냥 2차가는걸로

 

 

 

 

진짜 여긴 가격대비 짱인데 우리동네만 있어서 아쉬움 ㅋㅋㅋㅋㅋ

 

 

 

 

 

 

 

 

 

여기도 동네에서 유명한집

 

원래 닭도리탕으로 유명한 집인데

삼겹살 먹고와서 배도 부르고 닭똥집 한번 먹어보자고  해서 시켜본 ㅎㅎ

 

 

 

양철지붕 닭똥집만 생각하고 시켰는데

그거랑은 비주얼이 전혀 달라서 놀램

 

 

나는 빨간양념이 되있는걸 원했는데 ㅎㅎ;;;;;;;;;;;;;;;;;;;;;

 

 

그래도 나름 맛있었음

 

 

 

 

 

 

여기에 우동까지~

우동은 해장삼아 안주삼아

 

 

이렇게 먹고 또 롤케익이 먹고싶다고 롤케익 사서 집^^;;;;;;;;;;;;;;;;;;;;;;;;;;;;;;

 

 

또 이렇게 먹다가 하루를 보냄.

 

 

 

 

 

 

 

 

 

'그만먹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말 다지나가고 오늘은 월요일  (0) 2018.03.05
부시맨 먹으러 앗백  (0) 2018.02.27
이번생은 글렀어  (0) 2018.02.19
주말을 앞두고  (0) 2018.02.09
의미없는 먹방데이  (0) 2018.01.29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