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일상

 

다이어트는 다음생에

 

 

 

 

 

 

 

 

이마트 한번 가면 이 올포유 피자는 꼭 사오게 된다는..

 

올포유 피자랑 초밥 새우튀김 !!!

 

 

 

 

새우튀김도 맛있었는데 렌지에 데워 먹으니까 별룽 ㅠ.ㅠ

 

새우튀김은 튀기자 마자 바로 먹어야함..

 

 

 

 

 

 

 

 

 

어플 효과 있고 없고가 이렇게 차이가 난다는

 

이건 일반 카메라로 찍은건데  .....ㅋㅋ

 

저위에 크로와상은 왜올려놨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점심 엽기 닭도리 먹은날! ~~

 

엽떡이랑 또 다른 맛이여서 이것도 가끔 생각나요

 

 

엽기닭도리에 햇반 하나씩 먹으면 네명이서도 배부르게 먹더라구요~

 

 

엽떡만큼이나 중독성 있는 엽기 닭도리!

 

또 먹구싶어요 배고파요..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