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그렇듯이 먹고 또 먹는 일상

여름엔 한강에서 피맥 치맥

 

 

 

 

 

 

여름엔 한강에서 돗자리 펴놓고 노는맛!

 

 

친구들이랑 한강가서 먹방찍기로 ㅋ.ㅋ

 

 

 

 

한강가자마자 자리먼저 잡고 꼬북칩이랑 맥주 사러 갔다 왔어요

 

꼭 자리먼저 잡으세여..

 

 

자리먼저 잡고 BHC에 피자랑 치킨을 시키고!

 

 

 

기다리면서 편의점 ㄱㄱ

 

 

 

라면은 그냥 컵라면으로 먹었어요

 

봉지라면 사서 끓여먹고 싶긴했는데 귀찮아서리.....

 

 

 

 

그리고 비쌈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시키면서 BHC에 피자도 파는건 처음 알았어요

 

 

한강에서만 파는건가

 

 

치킨집인데 왜 피자가 더 맛있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치킨 보다 피자가 맛있어 이상해요

 

 

 

 

 

 

 

 

저렇게 먹고 너무 배불러서 걸어갔거든요.

 

결론적으로는 괜히 걸었어요

 

걸으니까 배고파서 또 피맥 하러.ㅎㅎㅎㅎㅎㅎㅎ

 

 

 

 

 

 

 

운동은 하는게 아닌가봐요

움직이면 더 배고파.

 

그냥 누워있을껄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