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일상

손님맞이용 디저트 추천

 

 

 

 

 

 

 

 호떡 아이스크림

 

친구가 해준 윤식당에 나왔던 호떡 아이스크림!!!! 

 

 

 

왠만한 디저트카페 가는거보다(?)ㅋㅋㅋㅋ...(..오바한다면..)

맛있었던 호떡 아이스크림~

 

 

 

분명 호떡 별로 안좋아했는데 두개는 먹은듯....

 

 

 

 

 

 

 

 

아이스크림 슈

 

 

아이스크림 슈도 이마트에 팔더라구요 ㅎㅎ

이것도 한번 손대면 다섯개는 기본

없어서 못먹어요 ㅠㅠ

 

 

 

 

 

 

 

손님 초대했을때 디저트용으로 진짜 이거 두개 강추에요 ㅎ.ㅎ

 

손님으로 가서 넘 행복했던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터 노래를 부르던 기름 떡볶이

 

기름 떡볶이도 만들어줬는데 1차에서 밥을 배터지게 먹은 탓에

많이 못먹은게 아쉬워요

 

남기고 온게 아직도 생각남 ㅠㅠ

 

기름떡볶이 검색해보니까 레시피도 어렵지 않아서

집에서 해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베라 케익으로 마무리

 

위에 맛 조합 완전 좋았어요!

 

엄마는 외계인 블루베리 치즈케익 슈팅스타

맛있는건 다들어가있어서!

 

 

앞으로 케익 살 일 있을땐 무조건 저 조합으로 사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