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와인 한잔

 

 

오늘 와인 한잔,

 

지나가다 몇번 봤는데

주변에서 다들 괜찮다고 해서 방문 한 곳.

 

 

일단 가격대가 매우 저렴하더라구요.

대부분 바틀 3만원대.

 

 

 

 

 

 

직원분 추천으로 마신 와인!

 

드라이한걸 좋아하는 편이라 드라이한것중에 추천해달라구 전달!

산미는 없는거ㅎㅎㅎㅎ

 

커피고 와인이고 산미있는거는 영 별로라 ㅠㅠ

 

 

 

 

 

 

 

안주는 에그인헬 주문했어요.

토마트 소스에 치즈 계란 듬뿍 들어있는 메뉴

 

맛은 있었는데...

 

다음엔 그냥 치즈 플레이트 시키는걸로

ㅋㅋㅋㅋㅋㅋ

 

 

 

 

 

 

분위기도 괜찮았는데 너무 시끄러웠어서 후딱 먹고 나왔어요 ㅠㅠ

와인을 이렇게 빨리먹기도 처음인듯

ㅋㅋㅋㅋㅋ

 

 

아쉬운 주말.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