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먹방

 

 

 

 

 

 

 

 

다이어트중인데 삼겹살 먹으러 ~ ㅎㅎ

 

집근처 자주가는 식당으로가서 돼지 스페셜 !

 

 

 

 

육회한접시는 기본으로 나오는 곳

 

 

 

고기때깔보소~~~~~~~~~~

 

 

 

 

 

 

 

 

 

 

기본 반찬들이랑 가운데는 된장찌개 ㅎㅎ

 

고기다먹고 마무리로 밥한공기 시켜서 된장찌개랑 먹으면 완전 꿀맛!

 

 

 

 

 

 

 

 

 

아 고기는 동생한테 맡겼는데 ...

너무 못구워서 첫판은 망했어요^^;;;;;;;;;

 

 

타고 난리도 아님

 

 

 

 

 

 

 

요즘 냉면에 삼겹살 먹는거에 꽂혀서 비냉 주문!

 

먹다가 모잘라서 하나 더주문해서 먹고 ㅋㅋㅋㅋㅋ

진짜 내가 미쳤구나 싶었어요 ㅠㅠ 고삐풀려서 엄청 먹었네요

 

 

 

비냉보다 팔도비빔면이 더 맛있어서 자꾸 생각났지만 ㅠㅠ ㅠㅠㅠ

 

조만간 다시 집에서 삼겹살이랑 비빔면 해먹기로~~

 

 

 

 

 

다이어트중에 이렇게 삼겹살로 무너진 하루

다이어트는 역시 내일부터^^

 

 

 

 

 

 

 

 

 

 

 

 

 

 

 

 

Posted by 플라밍코재민리티
,